본문 바로가기

커뮤니티

공지사항

공연장안전정보시스템 이용안내_공연장 담당자 FAQ
등록일 2020-10-22 조회수 1295

 

아무리 찾아봐도 공연장안전정보시스템에서 저희 공연장 정보는 찾을 수가 없는데, 어떻게 등록하면 되나요?

공연장으로 관할지자체에 등록된 경우라도 간혹 본 시스템에서 공연장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 경우는 [안전현황]-[공연장 정보 및 안전현황] 목록 하단의 [공연장 등록 요청]을 통해 등록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. 공연장 실무담당자가 본인 인증 후, 본 시스템 등록에 필요한 정보(공연장 등록증 등)를 입력하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, 등록해 드립니다.

 

공연장안전정보시스템에 등록된 저희 공연장 정보에 오류가 있습니다.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?

공연장 정보에 오류가 있을 경우, [안전현황]-[공연장 정보 및 안전현황] 목록에서 해당 공연장 상세화면 이동 후, 상단 우측 [공연장 정보 변경 요청]을 클릭하여 변경 요청하시면 됩니다. 공연장 실무담당자가 본인 인증 후 가능하며, 요청내용을 확인 후 반영됩니다.

 

저희 공연장의 안전진단 주기가 궁금합니다. 그리고 안전총괄책임자 등 안전관리 조직에 변경사항이 있습니다. 어떻게 변경이 가능하나요?

안전진단 주기와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[안전현황]-[공연장 정보 및 안전현황] 목록에서 해당 공연장 상세화면 이동 후, [주기 문의하기]를 클릭하여 문의 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답변을 드립니다. 그리고 공연장의 안전관리조직 정보가 변경되거나 다른 경우, 공연장 담당자는 정보 변경 요청을 해주시면 확인 후 변경 반영해 드립니다. 공히 공연장 실무담당자가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.


[공연장 등록]이나 [안전진단 주기문의] 등에 관해 제가 요청한 사항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알 수 있나요? 

[커뮤니티]-[나의요청/문의 내역]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. 본인 인증 후, 자세한 처리현황(대기-승인-반려-답변완료)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